고미의 첫번째 장기 근속자가 탄생했다.
Interview with — 디자인팀 임희라
지난 4월, 고미의 첫번째 장기 근속 휴가를 즐긴 크루가 탄생했어요! 고미는 3년,5년,8년의 기간 근속 시 리프레쉬 휴가를 제공하는 복지를 운영하고 있어요. 말로만 듣던 전설의 주인공! 디자인팀의 임희라(Aurora)님을 인터뷰했습니다. 3주 동안 어떤 휴식을 즐기고 왔는지 부러워해 볼까요?
들어가며,
Q. 자기소개 해주세요 희라님!
안녕하세요! 고미의 첫 번째 장기근속 휴가자 임희라입니다.
다들 제가 휴가를 갔다 오니 얼굴이 좋아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제 스스로 거울을 봐도 느껴질 정도로 많이 좋아졌답니다.
사실 휴가를 가기 전에는 스스로 지친 게 느껴졌어요. 무슨 일을 해도 무표정의 연속.. 그래서 힐링을 위해 따스한 날 휴가를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3주 동안 짧지만 여행도 가고, 자연도 많이 보면서 힐링 가득한 나날들을 보냈어요. 좋아하는 걸 채워서 하루하루를 보낸 만큼 다시 열정적으로 무언가를 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생긴 3주였습니다. 휴가 끝나기 하루 전에는 무척 아쉬웠지만... 그래도 잘 즐기고 온 제 일상 구경하실래요?
Q. 장기 휴가 공지! 어떻게 하셨어요?
휴가가 약 10일 남은 시점에 팀원분들께 공유 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진짜 휴가를 가나..? 큰 감흥이 없었답니다. 평소와 다른 점은 가끔 이유 없이 웃음이 난다는 점..?
Q. 제주도로 떠나셨다고 들었어요.
원래도 자연과 바다를 좋아하기에 4월 제주도를 느끼고자 휴가를 시작하자마자 짧은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오래 걷는 걸 싫어하는데 날씨도 좋고 풍경도 예뻐서 하루종일 걸어다녔던 것 같아요. 참고로 4월 초에 가면 벚꽃과 유채꽃이 같이 있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성산일출봉
함덕 해수욕장
유채꽃밭
Q. 희라님만의 힐링 포인트가 있었다면?
귀여운 고양이를 보면 힐링 되는 사람이기에 고양이가 있는 곳을 찾아갔어요. 따로 간식을 챙겨갔는데 제가 준 간식은 먹지 않았답니다.. 그래도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있는 고양이들을 보니 행복했어요.
김녕 미로공원 냥이
치즈냥이
Q. 따듯한 봄에 휴가를 떠나는 장점이 있나요?
사람을 온화하게 만드는 방법엔 예쁜 풍경을 보여주는 방법이 있답니다. 저 또한 그렇기에 예쁜 풍경을 보면서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었어요. 날 좋은 날 예쁜 풍경을 보며 친구와 담소를 나눌 때 가장 많이 힐링 됐던 것 같습니다.
맑은 날 벚꽃
튤립축제
서울숲 피톤치드 
다음 휴가자의 후기도 기대해볼까요?
ᴡʀɪᴛᴇʀ
Sandy HR / 변예솜
Sandy@gomicorp.com
즐거운 고미 생활이 기대된다면, 지금 고미의 여정에 함께하세요.
채용중인 공고 바로가기 >